티스토리 뷰

 

 

오늘은 미뤄두고 미뤄뒀던 메이크업베이스 후기를 써 볼까 합니다.

 

 

저는 산유국 부럽지않게 기름이 넘쳐 흐르는 모공쟁이

수분부족지성 피부에요

 

 

그렇게 스트레스이던 개기름이 20대 후반이 되며 줄어드는 슬픈 상황이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늘어난 모공은 절대 돌아오지 않더군요

 

그래도 예전엔 모공팩이나 스킨팩 해주면 일시적으로 모공이 줄어들어 보이는 현상이 있었으나

 

요즘은 탄력이 떨어져서 그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많니 모공아?

 

 

저는 그래서 베이스 화장할 때

프라이머 + 메이크업베이스 가 필수에요!

 

 

저 두가지를 기초에 깔아줘야 화장이 끝나고 난 후

그나마 매끄러운 피부인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화장 관심없는 친구들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안 쓰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메이크업베이스는 모공커버에도 좋지만

톤 업 , 화장 지속력에도 매우 좋아서 저는 화장할 때 꼭 써요

저도 처음에는 그닥 좋은걸 몰랐었는데 쓰다가 안 쓴날 화장이 다른걸 보고

메이크업베이스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었죠

 

 

 

기존에 쓰던 메이크업베이스가 다 떨어져서 어디꺼로 사지 고민고민 하던 중에,,,

우연히 입큰에서 나온 메이크업베이스를 보게 됐어요!

 

입큰 에센스3(큐브)베이스

 

 

저는 입큰을 좋아해요

입큰 파우더가 진리거든요

20대 초반부터 지금까지도 입큰 파우더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그냥 호감 빡

바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인터넷 검색해서 저렴한 곳에서 만 천원 정도로 구매했습니다^.~

 

 

입큰 에센스3 베이스.

컴온요!!!!!

 

 

케이스가 유리로 꽤 무겁고 고급져요

 

 

 

위에서 본 모습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입큰 퍼퓸파우더팩트 외관과 똑같이 해놨네요!

 

 

 

 

 

왜 이름이 에센스3 큐브 베이스인가 했더니 입큰만의 아이스 큐브 3가 함유됐다 하네요

(그래서 아이스큐브3가 뭐인지는 확인 無...)

그리고 굉장히 촉촉한 질감이라 느꼈었는데 지금 위에 설명을 보니 초보습+초영양 에센스가 함유됐네요

건성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입큰 에센스3(큐브) 베이스 사용후기

-매우 촉촉하다.

저는 이 점은 별로네요

전체적으로 평가가 하향되는 가장 큰 이유에요 ㅠ 지성이라 그런지 촉촉한 아이로 베이스로 깔면

화장이 빨리 무너져요 화장이 질게(?) 됨

하지만 화장을 잘 먹게 도와주는건 한 몫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촉촉해서 다른 약간 뽀송한 느낌의 베이스 제품보다는 모공 커버력이 부족한것 같습니당,,

그래도 그린 베이스로 톤업은 확실하게 되니 전체적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잘 잡아줘요

 

 

결론은

건성분들에게 매우 좋겠다!!

 

 

재 구매 의사는 0.5% 입니다............... ㅎ

 

 

 

 

막간을 이용한 입큰 파우더 팩트 소개

 

 

입큰 퍼퓸 파우더

모공쟁이 분들에게 강추 강추!!! ★

이전에는 외관이 투박한 실버로 돼있었는데 깔 끔하게 리뉴얼 됐더라구요

여 닫는것도 편하고 거울도 큼지막해서 가지고 다니며 얼굴 보기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얇게 발리며 뽀송뽀송하게 올라가요 커버력도 꽤 있구요

 

모공이 있으신 지성분들은 아무래도 피부를 글로우하게 표현하는것 보다는

뽀송하게 마무리하는게 모공커버도 잘 돼 피부가 깨끗해 보이며 지속력도 좋아요

파우더팩트 사용 고려하시는분들

입큰 파우더 길로 어서 입성하세요 ㅎ

 

저는 무려 9년째 쓰고있네용...

예쁜 케이스의 팩트 쓰고싶어서 백화점껏도 이것 저것 써봤지만

얘 만한 애가 없어요ㅠㅠ

 

 

 

이상, 입큰 에센스3베이스 제품의 솔 직 후기였습니다

구매에 참고가 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