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장마라고 날이 맨날 푹푹 찌네요. 

푹푹 찌는 중에 비가 오다 안 오다 수부지& 곱슬머리는 정말 이런날 살아남기 힘들어 ㅠ

 

지난 7/9~7/12 는 네이쳐리퍼블릭 세일이었는데요!

최대 70%까지 할인을 했습니다

 

그 당시 월급도 받았겠다 (지금은 빈털털이. 벌써.)

어디 한번 필요한 물건들 좀 구매해볼까~? 하고 매장을 한바퀴 돌고 나왔죠

 

원래 어떤 아이템이든 사전에 검색 좀 해보고 인생템으로 유명한 것들만 사려 하는데

요즘은 그런것도 귀찮더라구요... 그리고 가끔 생각치 않게 꿀템을 득템할 때가 있어서 그런것도 좋구요

 

 

 

요렇게 사서 43,180원 !

크게 산건 몇개 없는디^~^ 세일 두 글자 보고 들어갔다가 늘 세일과 상관없이 채워지는 나의 장바구니

 

 

 

그런데 이 날 산것 중에 대박 꿀템이 있었어요.

네이쳐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아쿠아 선 젤

 

저는 수분 부족 지성피부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주 예민해요

좀만 더 오일리하게했다, 밀리는걸 발랐다 하면 화장이 다 뜹니다 ㅜㅜ 정말 피부표현이 지저분하게 돼요

 

그러다보니 선크림도 잘 안바르는데

선크림이 피부관리의 기초 중에 기초. 필수 중에 필수인 것은 다 아는 사실!

 

항상 유튜브 보면서 수부지에 좋다는 선크림들 캡쳐해두고,, 알아보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었죠

수부지가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선크림을!

 

그런데 항상 근처에서 바로 살 수 있는 아이템들이 아니었어서 미루고 미루다가

요번 네이쳐리퍼블릭 세일때 요 알로에 선 젤을 손등에 테스트 해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구매.

 

 

 

 

요렇게 하얀색 묽은 타입인데 전혀 크림같지 않고 그냥 촉촉한 수분젤 같은느낌이에요.

그래서 아 이정도면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전혀 부담감이 없겠다 싶어서 pick ★

 

 

아쿠아 선 젤 흡수 후

  촉 촉

1도 오일리하다거나 다른 텁텁한 느낌이 없었어요.

 

손등은 그렇다 치고 어서 약속있는 날 화장하기 전에 사용해봤어요!

평소 저의 화장 루틴은 토너, 에센스 바르고 크림/수분젤로 마무리 후 메이크업 베이스 등 화장 시작인데

왠지 아쿠아 선젤이 꽤나 촉촉해서 기초 마무리를 따로 안해줘도 될것 같아서

 

토너 -> 에센스 -> 네이쳐리퍼블릭 아쿠아 선 젤

 

이렇게 기초 마무리 하고 화장을 해봤어요

 

보송보송.. 화장이 평소보다 더 잘먹었어요

(트러블은 무시해주세요 ㅠ^ㅠ 요즘 나를 괴롭히는 트러블 )

 

 

 

이건 아쿠아 선 젤 사용한 그 당일날 저녁 집에 돌아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물광까지 돔...

 

이날 왜 화장을 하고나니까 뭔가 피부가 더 좋아진 느낌이 들었지 생각해보니

제가 원체 알로에가 잘 받는 편인데

요 아쿠아 선젤 제품이 알로에 성분에다가 에센스 성분 72%함유라고 해서 그  때문인가 싶기도 하구여 ^ㅇ^;

 

무튼 이거 득템한 후로 저의 메이크업 비밀 병기 중 하나가 됐습니다.

메이크업 전에 반드시 발라줘야하는 필수템...

 

꾸덕한 선크림 때문에 화장 전에 선크림 바르기가 부담스러워 늘 패스하시던

지성/ 수부지 피부 여러분!!!!

요 아이템도 쇼핑리스트에 추가하셔도 될 듯 합니다. 추천 ★

 

 

 

지성 수부지 여러분들 위 선크림 메모 하셨으면

이제 같이 산 다른 네이쳐리퍼블릭 아이들의 간략한 후기를 써볼게요

 

 

립앤아이리무버 마일드

 

저는 원래 에뛰드 립앤아이리무버 대용량짜리를 몇 년째 이용해왔는데

요번에 다 떨어져서 사는김에 같이 사봤어요

이건 실은 아직 안 써봤는데... 검색해보니 순하고 촉촉하고 강한 아이메이크업을 꽤나 잘지우네요.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 에센스

 

평소 수영을 다녀서 수영 끝나고 씻은 후 머리 말릴때 사용할 헤어에센스를

하나 더 사야지 ..사야지 하며 몇달이 지난 지금.

이제야 겟 했네요

아르간은 헤어 관리에 좋다고 유명한거니 나쁘지 않겠지 하며 구매

사용감은 굉장히 가볍고 손에 끈적함이 많이 남지 않아요

총평은 그냥 쏘쏘! 안 발라주는것 보다 낫다 그정도

다시 살것 같진 않아요 ㅠ___ㅠ굳이?

 

 

 

 

 아르간 에센셜 수분 헤어 미스트

 

 

 

최근에 머리 염색을 두 번이나 하고 더 메말라진 나의 머릿결 ..

저는 피부든 뭐든 틈만나는대로 수분을 보충하고 채워주면 좋아진다고 믿어요.

그래서 머리를 촉촉하게 해줄 워터에센스 하나 사야지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아르간 헤어에센스 옆에 있길래 같이 담았어요

오일과 수분층을 잘 흔들어 섞어준 후 뿌려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후기는 분사력이 좀 아쉬워요..

머리를 촉촉하게 관리하려고 산건데

암만 뿌려도 딱히 촉촉하지 않은..?

얼굴에 뿌리기 좋은 미스트처럼 분사가 돼요

촉촉함과 코팅되는 느낌 딱히 둘 다 잘 모르겠...

개인적으로 츠바키 워터에센스가 훨씬 머리가 촉촉해지는것 같아요

(아. 츠바키 일본제품이지!!!! 다같이 불매운동 참여합시다)

 

 

이건 유튜브에서 파우치 소개하는 영상보다가 어느 분이 강력 추천하신 로즈크림

요 샘플을 꼭 꼭 챙겨달라했어요 :-) 

사용해보고 좋으면 후기들고 달려오겠어여

 

 

이렇게 풀어놓고 보니 결국 성공한건 알로에 선 젤 뿐이네 ㅠ?

뭐 어찌됐든 가장 필요하던건 선크림이니 만족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후

여러분은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