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관련 유튜브를 애청한 뒤로

 

집에 오는 택배 상자가 더 많아지고 있다.

 

큰일이다 올해 목표가 돈 모으는건데...

절레절레

 

나의 요즘 최대 고민 근심은 피부이다.

올해 들어서 갑자기 화장도 잘 안먹고 그나마 조금 잘 먹혔다 한들 몇 시간 만 지나면 다 떠 버린다ㅜㅜ

원래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했을때만 이래서 평소에 파데보단 비비를 애용하는 편인데,,

이젠 비비조차 떠버려.

 

항상 유튜브에 수부지 기초케어 / 수부지 피부관리/ 수부지 베이스메이크업 등을 검색하고 열심히 따라하는 나.

 

그런데 나와 피부상태가 비슷하신 뷰튜버 분들 (모공o, 트러블o, 기름o) 의 베이스 메이크업 영상을 보면

딱히 특별할게 없는데 아주 화장이 쫀 쫀 하게 잘먹는다.

 

여러 영상을 보다가 체득한 사실

1. 뷰튜버 분들의 나이가 어리다.

나도... 불과 6개월 전까진 이러지 않았다오 스킨 로션만 발라도 화장이 찰떡같이 잘 먹었었다구

2. 트러블, 모공은 있긴 하지만 피부결 자체가 부드럽고 촉촉해 보인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만큼 팩이며 기타 등등의 관리를 많이 해 주실것이다.

애초에 피부 상태가 촉촉하니 무엇을 바른들 쫀쫀하게 잘 먹어 보였다.

나는 지금 피부 상태가 푸석 푸석하며 피부결이 좋지 않으니

좀만 기초를 대충 하면 화장이 절대 먹지를 않는다

 

 

그러니 지금 내게 필요한건 피부결 개선!!!!!!!!!!!!!!!! ★긴 급 상 황

 

 

 

 

 

오늘은 유뷰트에서 피부결 개선, 트러블에 효과가 엄청나게 좋다는 찬양 댓글을 보고 알게된

당근씨앗 오일 후기를 쓰려고 한다.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지고 소문날대로 소문나 있는 당근씨앗오일

 

나만 늦게 알았나 ㅠㅠㅠㅠㅠ

솔직히 너무 안타깝다 좀만 더 빠르게 알았다면 왠지 오늘날의 나는 피부미인이 돼 있을것 같은 느낌!!!! (흔한 착각 1.)

 

 

월급을 타자마자 후기가 가장 많은 아우라카시아 / 오라카시아 당근씨앗오일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다.

 

 

해외 직구도 4일만에 오는 간편한 세상!

무료 배송 받기위해 비오틴도 같이 구매했다.

 

탈모에 좋은 비오틴 후기는 요기 ^.~

▼▼▼▼

https://zzinga.tistory.com/31

 

여성탈모 /20대후반에 정수리가 휑ㅜ.ㅜ/ 영양제 이야기 / 요오드, 셀레늄, 비오틴

지난번에 판토가 구입후기에서 말했듯이 나는 20대 중반때부터 머리카락이 얇아지면서 정수리가 휑해지는 여성 탈모가 왔다. https://zzinga.tistory.com/3 판토가 구입 / 복용후기 오늘은 요즘 잘 먹고있는 판토..

zzinga.tistory.com

 

 

 

 

 

이렇게 두 개만 샀는데 배송비 할인 붙고 또 할인 붙어서 28,755원밖에 안 들었다

착한소비^.^ 캬캬 (흔한 착각 2.)

 

 

 

 

당근씨앗오일은 코를 찌르는 악취 후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이 이중, 삼중 완벽하게 돼있다. 혹시모를 누수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 한듯..

 

 

쨔라

다 벗겨버렸어 훼훼

새 화장품 개봉할 때가 가장 행복해 :-)  ♬

 

 

원래 당근씨앗오일이라 하면 지옥에서 온 당근이라든지

코가 썩는다, 썩은당근 냄새가 난다, 썩은 당근의 무덤

이러한 아주 악취의 끝을 표현하는 후기들이 많이 있는데.

 

 

실제로 개봉해보고 나는 별로 그렇게 끔찍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다.

손에 덜어봐야 아나? 얼굴에 발라보면 다르나 했는데 사용 했을때도 그닥...?

오히려 자연 친화적인걸 좋아하는 나는 그냥 기분좋은 흙냄새...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코가 둔감한건가

 

나와 비슷한 후기가 꽤 있었다!

 

하도 사람들이 욕해서 성분이 달라진걸까... 당근 함유율이 낮아졌다던가 ㅠㅠㅠㅠㅠ  

 

외국인들도 냄새에 관해선 한소리 하는군

Bad smell~~~~~~~~

 

 

 

많이 봐왔던 후기대로

사용하는 크림 ( 토너, 에센스 다 사용 가능) 에 1~2방울 섞어 사용했다.

 

나는 하도 자극적이다,독하다란 후기들 때문에 첫 날 한 방울만 섞었는데

향도 효과도 약간 미미해서 이튿날은 2방울 섞어줬다.

그런데 그래도 냄새는 나쁘지 않음;

취향 저격?

 

 

----------------------------------*

당근씨앗오일 사용후기

 

Very very Goooooooooooooooooooood

나와 같은 수부지, 좁쌀여드름 피부에 적극적으로 강 추 한다.

 

아직 두 번 밖에 사용 안했는데 피부결이 놀랍도록 부드러워졌다. 촉촉한 느낌 ㅜㅜ 이게 얼마만인지

자꾸 하나 둘 올라오고 있는 좁쌀 여드름들도 잠 들었다.

화장이 확실히 당근씨앗오일 사용 전 보다 잘 먹는다.

앞으로 꾸준히 써서 더 개선될 것을 생각하니 넘나 행복

 

But!!!

독하다. 오일 자체가 독하다.

좋다고 연이어 사용하다가 피부가 다 뒤집어졌다는 후기도 봤고

각질제거 후 사용하면 엄청 화하고 따끈거린다 했다.

그래서 피부가 아주 민감하다면 사용하는데 조심해야 할 것 이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알아서 2-3일에 한 번씩, 적절히 사용하도록 해요 우리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