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등드름에 관해 글을 쓴 적이있다.
 
 

 

▲▲등드름 인생템 소개 참고 :-)
 
 

나는 파워지성인으로 조금만 관리가 소홀하고 게을러지면 바로 내 몸이 변화를 말한다.

어쩔수 없이 부지런히 산다 정말ㅠ


나의 등드름관리 인생템들은 위 포스팅에 나와있지만 몇 년을 같은 제품 쓰다보니 또 눈이 돌아가기 시작한 나란여자



신문물 도입과 신항로 개척은 최대한 빨리 이루어져야한다!




아마 유튜브 댓글보다 알게된 것 같은
러쉬 씨 베지터블 바디솝


이번엔 너로 정했어! 




가격도 꽤나 착하다
러쉬 제품 많이 안써봤는데 꽤 가격이 착하군?


 

●씨베지터블 바디솝 제품 성분

바닷소금, 라임오일, 라벤더오일, 조류



●전성분


쓰던 비누가 다 떨어졌는데
또 등드름 입소문템이라 하니 바로 구매해줬지

이럴때만 결단력이 참 빠르다 나는






배송은 칼배송이었다

 
 
아니근데 이것은?
 
 
 


구천원짜리 작은 바디비누 하나 샀을 뿐인데
팩을 사은품으로 보내주시다니!!!!


그것도 슈렉팩으로 유명한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지금 애용하고 있는 모공팩은 올리브영에서 파는 슈렉팩인데

종종 그 슈렉팩보다 요 러쉬 슈렉팩이 더 좋았다는 말들을 보곤해서 구매 염두해두고 있었다

그런데 이렇게 사은품으로 쏙오다니!!!!!!!


러쉬 너무좋아!! 이제 애용할래





팩에 흥분해서 잠시 잊혀졌던 본품
씨 베지터블 바디솝
 

상자 열자마자 바다냄새와 레몬냄새가 물씬~~
빨리 씻구싶어지는 >_<
(새로운 바디제품을 살때마다 이런 설레발)





껍질을 까보니 물도 안닿았는데 꽤나 물러있었다
보관 잘못하면 엄청 빨리 사라질 것 같은 느낌.



러쉬 브랜드의 장점이 착한 기업 이미지인것같다
동물성 원료도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도 가능한 스스로 보존이 가능한 착한 성분들만 사용한다

그리고 팩이나 용기에 든 제품의 경우 다 쓴 용기 다섯개를 가져가면 선물을 준다

쓰레기 줄이는데도 이렇게 앞장을 서다니

많이 애용해야 할듯!!





바디솝 사용 일주일후기



나는 비누로 전신을 샤워하는것을 좋아하진 않는다
너무 건조해져ㅜㅜ

등드름 격파가 목적인 만큼 바디브러쉬에 거품 내서 등과 앞 가슴만 닦는데 사용한다


 아직까진 거품도 잘 나고 향도 좋다
그런데 등드름에 완전 좋다!!!까진 잘 모르겠다 아직ㅎ.ㅎ 그냥 나쁘지 않은정도 쏘쏘~~~ 


그래도 가격도 착하고
기업이 착한 일도 많이하니 비누가 다 떨어지면 다른  라인으로 종종 러쉬에서 구매하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