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3회차 프락셀은 2회차 후 딱 한달이 지난 후 받아서 그런지

각질이 많이 올라오지 않았다

 

<4일차 모습>

많이 올라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핵 추하구나

원래 4일차 때부터 정말 미친듯이 추하다

남들은 딱지가 올라온다고들 하던데 나는 딱지가 올라온적은 한번도 없다

대신 얼굴에 때가 벗겨진다...ㅋㅋㅋㅋㅋㅋ 그 각질을 또 억지로 떼어내면 피부가 약간 쓰라린 느낌이들고

절대 억지로 떼어내면 안된다고 한다.

그래서 원래 4~6일 때는 회사에서 점심도 따로 먹었다 :(   남의 입맛을 위한 나의 배려

 

 

<6일차 모습>

6일차도 별 다른거 없다. (그냥 더럽다)

노트북으로 사진 열어보면서 요즘 핸드폰 화질에 또 다시 놀랬다..그만 좋아져도 될것같아 ;

 

7일차는 재생관리 받는날 !

재생관리 사진은 따로 못 찍었다

1. 재생 앰플 도포 후 갈바닉 같은 마사지 봉으로 얼굴 마사지

2. 재생 레이저

3. 고무팩

관리가 다 끝난후의 뽀송보송뽀샤시한 모습

이렇게 나갈때의 기분은 최최고

특히 관리받고 피부과 앞 탄탄면 맛집에서 탄탄면 먹을때 인생의 행복을 느낀다

 

<재생관리 까지 받은 후 모습>

 

아직도 모공이 많이 보이지만 나는 프락셀에 꽤나 만족한다

프락셀 받아봤자다 그때 뿐이다 피부 약해진다

이런 말 많이 들었지만 나는 프락셀 효과를 믿는다 :)

그리고 받아보면 알것이다

이렇게 피부를 조져놓는데 당연히 새살이 채워질테고 그만큼 좋아질거란 생각이 든다

 

그리고 어떤 관리든 한 두번 했다고 뿅 하고 변화가 생기지 않는다

꾸 준 히

가랑비가 옷 적시듯 , 빗방울이 바위를 뚫듯 !! 꾸 준 ㅎ ㅣ ~~~~~~

나는 꾸준히 관리해서 김사랑이 될테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