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나의 점심시간 아지트 카페를 소개할까합니다

 

 

 

 

위치는 마곡나루 역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다.

마곡나루에 볼 일이 있어 들리시는 분들께서는 이용하기 어려울것 같지만

근처 동네 주민분들께는 최고의 카페가 아닌가 싶다 :)

 

hsk 5급을 준비하고 있는 나는! 요즘 점심시간에 밥은 최대한 간단하게 후딱 먹고 남는 점심시간에

공부를 한다!!

(진작 이렇게 살았더라면..지금쯤 나는..☆)

 

 

 

그래서 최대한 조용하고 회사사람들을 마주칠 일 없는 곳을 찾다보니 마곡나루역 반대편 동네 구석구석을 보게됐고

그러다 매번 지나갈때마다 관심있게 봤던 ' 이층집 카페 '

 

 

건물 외관부터 느낌있다

붉은색 기왓장 지붕이며 테라스:) 유럽에있는 건물같다 ( 유럽 안 가봄)

 

 

' 이층집카페의 2층 분위기 '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이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옵니다.

좁고 휑(?)한 건물이여서 그런지 좋은 음악이 울려퍼져서 더 기분이 좋다

사장님 선곡 센스도 너무나 좋다

좋은 카페 특징 1. 사장님 선곡 센스 최고

 

 

정말 구석 구석 어디 한 곳 사장님의 센스가 안 묻어있는 곳이 없다.

공간이 너무 예쁘고 조용하고 음악도 좋으니 자동 힐링

 

점심시간 카페 공부는 일주일에 2-3회만 하려했는데 데일리로 출석체크하고있는 요즘 ㅠㅠ

 

분위기가 너무너무너무 좋고 한적한 동네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이 없어

공부하기에 좋지만

간혹 내가 가는 시간에 다른 손님분들이 계실 때가 있는데

공간이 작고 좁아서 그런지.. 옆에서 하는 대화가 정말 내 귀에 내리꽂힌다

내가 일행인것 처럼 대화에 참여하는 기분 :)

큰 카페 아무리 시끄러운 곳에서도 공부가 잘되던 내가 당황스러웠던 작은카페!

하지만 나만의 공간이 아니니 카페 장사는 잘되야지ㅠ__ㅠ

 

' 내가 먹어본 이층집카페 음료 '

이층집 카페의 시그니쳐메뉴 수제단팥죽

팥을 곱게 간 죽 위에 밤 대추 고명까지 예쁘게.. 그리고 계피가루까지. 너무 맛있다

당 떨어질때 한그릇 먹으면 당 충전 제대로!  ( 가격 7000원)

오미자차
예쁜곳에서 단팥죽 먹기
힐 ㅡ 링

지옥같은 회사에서 나와 즐기는 나의 유일한 힐링시간

하루는 2층에 다른 손님분들이 계셔서 계단에 있는 테이블에서 공부했다.

트여있지만 그래도 좀 떨어져있으니 내가 대화에 참여한 느낌은 안 든다

게다가 계단인데도 분위기 왜케 좋냐구!!!!

공부 안하고 그냥 카페 감상만 하는듯

바닐라라떼 맛있어
수제 딸기라떼

 

난 그냥 컵에 담겨 나오는 라떼일줄 알고 시켰는데 냉장고에서 척 꺼내주시는 사장님

이게 뭐지.. 그나저나 병이 너무 예쁘다! 하며 좋아했던 나

그리고 마셔보니 너무 맛있어서 또 놀랬던

그 다음날 바로 주문한 바나나라떼

딸기라떼가 너무 맛있어서 바닐라라떼 맛도 궁금했음

역시나 맛있었다

그리고 병이 너무 예뻐서 득템득템 :) 씻어놓고 어떻게 사용할까 대기중

아이스 카페모카

 

마셔본게 더 많은데 초반에는 사진을 잘 안찍었어서ㅠ_ㅠ 없다

어떤 메뉴를 시키든 너무나 센스있게 나오는 음료들에 감탄을 하게된다

 

카페에서 자신의 시간 보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하는 카페

마곡나루 주민분들에게 특히 추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