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여름이 다 지나가버렸어요 ㅠ.ㅠ쓸쓸

예쁜 하늘은 좋은데 내 마음이 너무나 쓸쓸하네

 

오늘은 좋은 취미 하나를 공유하려해요.

 

저는 평소에 만드는것도 좋아하고

그냥 뭔가 가만히 있는걸 안좋아해요.. 시간이 아까움

이 시간에 뭐라도해서 뭔가를 남기고싶은 마음! (진작 이렇게 부지런했다면 ㅠ)

 

 

사무실에서 항상 커피를 장착하고 사는데 (커피수혈)

꼭 잔 아래에 물이 고이지요

그대로 컵을 사용하다보면 또 다른곳에 물방울 흐르고 

그러면 또 휴지를 뜯고 뜯어 닦구..

그래서 티매트가 하나 필요하긴 하겠다 싶었는데 직접 만들면 더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역시 종류가 많더군요

 

 

음?

그새 예쁜게 더 많아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또 만들고 싶다

이러다 티매트 장인 될 듯^^

 

 

제가 구매하던 당시에도 예쁜게 많아서 고민 고민하다가

나 혼자 산다에서 김사랑님이 프랑스 자수 하는 모습을 보고 반해서  (예쁜 사람이 하는건 다 따라함)

프랑스 자수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프랑스 자수 상품으로 결정!

 

 

https://smartstore.naver.com/xiusoo/products/2993847248?NaPm=ct%3Djzxsgcq9%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48017d85cb3314729409698024b27e1a1420cd6

 

프랑스자수 컵받침 만들기 패키지 독학 : 빼어난자수공방

[빼어난자수공방] 취미로 프랑스자수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한 네이버스토어에요 참고하세용.

 

 

 

 

항상 같이 자리에서 커피를 드시는 대리님을 위해 두 개 만드려했는데

마침 두 가지가 한 세트더라구요

라벤더, 민트 세트로 결정

 

라벤더는 난이도가 조금 있어서 초보자이신 분들은 고려하라는 문구를 봤지만

그래봤자 자수가 얼마나 어렵겠어 하며 구매강행.

 

 

배송은 칼 배송이었어요

 

 

 

 

 

따듯한 인삿말과 젤리와 사탕까지,

판매자 분의 따듯한 마음씨가 느껴지죠?

 

그리고 아무래도 처음 하시는 분이 글과 사진만 보고 따라하기에는 무리가 있는데요.

빼어난 자수공방에서는 네이버클라우드로 동영상을 공유해주시더라구요

 

동영상 없었으면 전 못했습니다 ㅠㅠㅠㅠ

 

 

실과 도안, 상세한 사진 설명서

가장 쉬운 아우트라인스티치.

어렸을때 배웠던 박음질이 생각나더라구요! (다름 말고)

 

 

 

아.. 도안만하면 9800원으로 저렴하지만

이 수틀을 추가하면 +13000원이에요

전 처음이니 당연히 구매했는데

요게 추가 구매였던걸 깜빡하고 완성 하자마자 버려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

하도 쟁여두고 오랫동안 만들었어서 완성하자마자 싹다 치워버렸따긔

 

 

 

이 도안들을 설명서에서 알려준 방법대로 스티치 해주시면 됩니다 ^.,^

쉬워요 쉬워요 어려울거 하나없어요~ (물론 동영상은 참고해야함)

 

 

 

이렇게 스티치하시면 됩니다

프랑스 자수 처음인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각 스티치 방법으로 이런 표현이 가능하다니..!

 

 

 

저의 완성품이에요

여름이라 하도 노느라 바빴어서 4개월이나 걸렸따는^^^^

 

하나 만드는데 4개월이었구요, 맘 먹고 작정해서 하니 하루면 다했어요

그런데 그 후유증이 장난 아니라는 ( 목이야 어깨야 허리야 ㅠ.ㅠ)

 

그리고 저는 문구를 특별하게 더 추가했어요

왼쪽 민트 제품 대리님꺼에는

Best Wish : 당신의 행복을 기원하며

 

오른쪽 라벤더는 제꺼로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

꿈 꿀 수 있다면, 넌 할 수 있다.

 

 

 

항상 보고있는 티매트. 일부러 긍정 멘트들로 넣어놨어요

화이팅해야지!

최근에 목표가 하나 생겼는데

목표를 위해 열심히 달리는건 정말 어려운일 같아요ㅜㅜ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오지 않은게 티나네요..

 

프랑스 자수에 관심 있으신 분들,

만드는 솜씨가 좋으신 금 손 분들,

사무실, 집에 티매트가 하나 필요한데 직접 만들어 보고싶으신 분 들!

 

프랑스자수 티매트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