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 옆쪽 구렛나루부터 두피까지 흉터 보이시나요?
이 흉터는 일 이주 간다고해요
어떤분들은 재생테이프 붙여가며 관리한다던데
전 병원에서 그런얘기 못 들었으니 PASS..


원래 얼굴이 갸름한편이었는데 나이가 한살 한살 먹을수록 사진만 찍으면 U라인이 된 내 얼굴을 보며 스트레스 받았었다.

그래서 늘 리프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된 에어젯리프팅 후기.

부작용없고 즉각적인 효과에다가 붓기도 없다하니.
4일전 수요일 평일에 강남에서 에어젯리프팅을 받았다

그런데 붓기가 없다해서 수요일로 잡아버린것인데...

진짜 이티처럼 부었다.

얼굴이 양옆으로 오센치가 늘어났다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이걸 블로그에 올리겠단 생각까지 미치지 못했었다.... ㅠ

근데 그렇게 부을만한게 매우 아팠다^.^하하
너도나도 입모아 안아프다했는데

물론 참을만하다. 매우 참을수있는 정도의 고통인데
다 받고나서의 그 얼얼함은..  아무래도 두피에 구멍을 뚫는 시술이고 몇백방을 쐈으니 그 고통이 여실히 두피에 오고 그만큼 부었을거다ㅠㅠ
정말 땡.땡 붓고 머리는 다떡진다
그 몰골로 지하철타고 집 가는데 창피해죽을뻔..
병원 여직원은 내일 아침이면 가라앉을거다 했는데
내일아침은 무슨
오늘까지도 부어있다

며칠간 회사에서 옆 머리로 가리느라 애먹었다
그나마 이번주에 중요한 약속이 없었으니 망정이지 있었다면 진짜 패망이었을거다 (결혼식이라든지)

이렇게 부어서 이삼주 후 효과가 극명해보인다는건가 싶기도 하고..
처음 몇 방 맞고 거울을 봤을땐 확실히 눈매라던지 리프팅된 느낌을 받았었다 하지만 시술 다 끝난 직후부터 사각얼굴이 돼있어서 즉각적인 효과도  있다고 말 못하겠다

무튼 시술 4일차인 오늘까진 잘 모르겠다
붓기좀 완벽히 빠지구 주변 지인들의 반응을 봐야 할 것같다!



아. 300샷이었는데 서비스로 380샷 받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