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 지성피부의 여성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이 초보양비비+에스티로더 조합을 써보셨을거다



나는 좀 남들에 비해 늦게 초보양비비에 손을댔는데.


그냥 뭔가 저렇게 비싼 비비를 쓸 필요까지있나 하는 정도의 마음과 고집이었던 것같다




그런데 처음 초보양비비를 쓰게되고.,..










대박 감동

이걸 왜 이제서야..,..
이놈의 똥멍충이고집





감동의 피부표현이었다.
쫀쫀하면서 지속력도 좋고 어릴적 빨간비비를 처음썼을때의 신세계 충격을 다시 받은 것 같다

갑자기 미샤가 엄청 대단하게느껴짐. .


하지만 단 한가지 흠이있었으니!!!!!




모두들 알다시피 기존 초보양비비의 가장 밝은색인 21호는 엄청난 회색빛이다








하얀편인 나는 21호 단독으로 바르면 얼굴만 톤다운



...,....?!








항상 밝은색의 파데이든 다른거에 섞어 바르며

제발 리뉴얼 됐음 좋겠다 좋겠다 하며
속으로 바라고 있었는데




너무 그냥 바라기만하고 있었나보다.





이미 진작 17호가 나와있었다




바로 구매.


아직 새로 들어간 직장의 첫월급도 나오지않아
 재정상태가 온전치않지만 이건 사야해 내일의 나를위해서!!!!!!!!






쨔란짠
쿠팡에서 구매해서 바로왔어욘

17호!!!!!!!!
언제나왔었니 왜 이제야 내게 온거니
나 너무 번거로웠떵






기존 21호와 색 비교

위 가 21호
아래가 17호



색이 잘 안보이는것같아 밝기조절하며 다시 찍었다
(이래서 블로그 제대로 하려면 카메라 필요한가부다 훌쩍 )



17호가 확연히 맑고 뽀얗다
이렇게보니 전에 21호는  저 잿빛을 어떻게 얼굴에 얹고다녔나싶...



어서 발라보고싶다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두근두근



지속력, 다크닝 등의 후기는 내일 이어 쓰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꾸벅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