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 주말

의정부 사는 친한 동생네 놀러갔어요

하루 자고 의정부에 새로 오픈했다는 워터파크 아일랜드캐슬에 놀러 다녀왔찌요>.<

 

토요일 저녁을 어디서 뭐먹을까 하다가 곱창으로 결정했어요

곱 ★ 창 ★ 진 ★ 리 ★

 

저는 곱창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한참 화사 먹방 이후 곱창이 핫 했을때

한 달에 두 번씩 먹었네요

그 때 좀 질려서 잊고 살고 있다가

다시 곱창 이란 단어를 들으니 가슴이 뛰기 시작했어요

 

 

 

 

 

의정부는 은근 맛집이 많아요

특히 곱창 맛집이 많더라구요

이 집도 유명한 집, 저 집도 유명한 집

저번에 놀러갔을 때는 유명한 깡통돌곱창 집에서 1시간 대기타고 먹었는데

솔직히 그땐 좀 많이 실망했어요 ㅠ.ㅠ

 

알바생이 다 태워주심... 탄 곱창을 배불리 먹고

아마 그 때 곱창에 좀 질려버린것 같네여

 

 

그런데 안 그래도 저는 의정부 가기 며칠 전에 티비 돌려보다가 우연히

나 혼자 산다 화사 곱창 먹방 편을 다시 봤었어요!

 

 

 

다시봐도 군침이 뚝 뚝

화사는 정말 대박인 것 같아요 ...어쩜 저래 잘먹어? 저도 갑자기 혼곱 해보고싶은 용기가 솟아요

 

 

 

 아무튼 화사가 이렇게 맛있게 먹었던 곱창집이 전국에 체인점이 생기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의정부에 바로 저 번 주 에 오픈했구요!

 

 

 

동생이 대한곱창 vs 곱창이야기 어디 갈건지 결정하래서

이건 좀 운명인것 같다며 대한곱창으로 확정!!!땅땅땅

 

 

간판이며 인테리어 깔끔하니 예쁜것 같아요

 

그런데... 그녀가 선택한 곱창? 저 그녀가 혹시 화사를 말하는걸까요 :-D ?

정말 화사에 의한 화사를 위한 곱창집인것인가

 

 

 

 메뉴 참고하세요 ♡

 

 

화사가 먹었던 곱창 뚝배기 전골까지!!!!!

전 매우 먹어보고 싶었는데 동생이 별로 안좋아해서 못 시켰어요 ㅠㅠ한이된다

 

 

 

 

저희는 오후 다섯시 전에 갔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한-산

먹다보니 어느새 가게 안이 꽉 차 있긴했지만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며칠 안되서 사람이 많이 붐빌테니 다 미리 세팅을 해두셨더군요

 

대한곱창은 찍어먹을 소스도 맛있는게 많더라구요!

일반 간장 소스 말고 카레가루, 치즈가루도 있어요

전 원래 보통 일반적으로 먹는 오리지날 소스만 좋아하는데

곱창을 이렇게 가루에 찍어먹는건 맛있더라구요!! 진심

 

 

 

쨔란

모듬곱창 + 막창 각각 1인분씩 시켰어요

보통 초벌 살짝 해서 나오는데 여기는 완전 생 막창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만큼 신선하니 당당하게 올라오는것 같아요!

 

부추와 김치까지 척

모든걸 다 갖췄죠?

 

직원분이 알맞게 구워주시고 그 이후부터 태우지 않도록 조심하면 됩니다!

 

 

 

 

곱창을 먹고 마무리 볶음밥을 안 먹을 순 없죠

정말 닭갈비와 곱창은 마무리 볶음밥 절대 포기 못해요

안 먹은적이 단 한번도 없는것 같아,,,!

마구 먹고난 후에 정신이 들어 사진 찍었어요;;

 

 

대한곱창은 또 센스있게 깍두기볶음밥이에요........... 사장님 센스 정말 웬일이니 ㅠ

앞으로 최애 곱창집이 될 것 같습니다

 

 

 

 

대한곱창 의정부점 총 평

신선한 곱창,막창,대창에 센스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너무 맛있따!!!!!!!!!!!! ★★★★★

 

 

곱창 맛집이라해서 기다리고 먹고 상처받고 했던

지난 날의 아픈 기억들을 지워줬어요

벌써 또 가고 싶은거 보니 정말 맛있게 먹은게 맞는 것 같아요 :-)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까지!

좋은 인상만 받고 온 대한곱창 의정부점이었습니다

 

곱창 사랑하시는 분들께 추천 추천 ~ ♡

 

 

(아직 다음지도에는 등록도 안돼있네요ㅠ.ㅠ사장님 어서 일하세용!!!)

 

전화 031-825-3955

영업 매일 14:00~02:00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