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뭐니뭐니해도 분식집이 최고인것 같다

간편하고 가격도 나름 착하고 이것저것 맛있는 밥이 많으니까 :-)

 

오늘의 점심은 "김가네" 로 결정!

 

 

 

 

 

 

 

 

쨔란 맛있는 메뉴들!

 

나에겐 고질병이 있으니 이런 분식집만 오면 돈까스가 먹고싶다,,

하지만 또 시키면 다 먹을때 쯤 후회

이것을 반 평생 무한반복중..@@  (왜그러는거야?)

 

 

 

하지만 오늘은 목적이 뚜렷했다

어젯밤 침대에 누웠을때부터 김치볶음밥이 먹고싶었다

 

 

 

메뉴판 다 보지도않고 김치볶음밥으로 픽스!!!!

 

 

 

나는 철판치즈김치볶음밥 (7000원)

대리님은 치킨볶음밥 (6000원)

 

 

 

 

치킨볶음밥.

아주 오래전에 먹어봤었는데 여전한 비주얼이구나 너

 

 

 

철판치즈김치볶음밥!!

 

비쥬얼 스고이다

 

 

 

치즈 용암같다 뽀글뽀글..zz

너무너무 맛있어서 뚝딱 해치웠음

양도 많다

보통 이런 단품으로는 배가 잘 안차는데 간만에 먹다가 배가 부름을 느꼈음..!

 

오늘 내가 입맛이없다

오늘따라 김치볶음밥이 땡긴다 하시는 분

 

김가네 마곡나루역점으로 고고싱 :-)

댓글